Hit Enter to search or Esc key to close
공공숙박시설

센다이치토세 Y·H

메이플센다이 유스호스텔

도추안 유스호스텔

멜파르크 센다이

센다이 가든팔레스

연수센터 쇼후소

근로자보양소 모니와소

여관

유즈쿠시노 야도 이치노보

여관 이와이즈미

덴쇼 센넨노 야도 사칸

에도시대의 관내를 재현한 주층에서는, 400년 이상 계속 타고 있는 성화를 이용하여 차를 서비스 하고 있다. 갤러리에서는 다테마사무네 공의 관련 소장품을 전시하고 있으며, 옛날부터 온천으로 번성했던 역사를 느낄 수 있다. 나토리카와의 계류가 내려다 보이는 온천에서는 강의 물소리를 들으면서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

이와누마야

온천 중심지에 있다. 산리쿠의 신선한 해산물, 산채요리를 맛볼 수 있다.

아키우 그랜드호텔

나토리의 협곡「라이라이쿄」를 한눈아래 바라볼 수 있는 유일한 호텔.

호텔 뉴이즈미야

나토리카와의 협곡 「라이라이쿄」를 한 눈에 전망할 수 있는 유일한 호텔.

산리조트호텔 오소 그린그린

히로세카와의 상류에 위치하며, 17층 건물의 호텔. 객실에서 4계절절의 풍경을 즐길 수 있으며, 공공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어 한 번에 다 즐길 수 없을 정도의 호텔입니다.

반수이테이 이코이소여관

센물살과 거품 목욕으로 심신을 재충전. 달고 맛있는 유기재배 쌀을 농가와 연간계약. 시청, 현청, 미술관, 고쿠분초와 가까움.

오슈아키우온천란데이

난을 모티브로 한 여관내부와 정원의 노천온천·곡수정원, 그리고 최고의 요리사가 교토요리로부터 창작해낸 이 지역 향토요리! 서양식 객실 싱글, 트윈도 준비되어 있음. 여성 1인 숙박 가능하며, 휠체어 이용도 가능. 영국식 리플렉솔로지·스포츠 트레이너에 의한 마사지.

호텔 키요미즈
객실·로비·대욕장에서 나토리카와 계곡을 바라볼 수 있는 좋은 전망이 자랑이다. 요리는 제철의 소재를 살린 가이세키 요리를 객실에서 드실 수 있습니다.

아이사키(相崎) 여관
한적하고, 가정적인 서비스와 저렴한 요금, 24시간 입욕 가능하다.

호텔 와코소(和香莊)
가족 여행, 단체, 장기 체재 등의 목적에 따라서 일본식 객실, 트윈, 맨션 타이프 등을 선택할 수 있다. 비지니스, 장기 체제 등의 경우 할인 있다.